
Yes!プリキュア5 ED(後期)

Yes!プリキュア5』の韓国語版ED(後期)です。



yes! Precure 5 2nd ED Korean version


두 손을 해를 향해 펼치고 신나게 몸을 흔들어보면
눈부신 햇살을 받으며 오늘도 하루 종일 반짝반짝
열심히 힘차게 횔짝 웃으며 Ay Ay Yo!
막다른 벽에 부딪히면 돌아가면 되지 여유만만
어떤 상황도 문제없어 역전시키면 돼 의기양양
자리에서 일어나서 기지개를 켜
초롱초롱한 눈망울 힘들더라도 졸립더라도 파워플한 스마일!
그리고 활짝 웃으며 댄스 스트레스는 날리고 해피
우리들은 빛나는 보석 반짝이는 소중한 생명이야
꿈을 꾸는 기적 뭐든 할 수 있어 프리큐어의 마법은 Happy Coming



単語 意味 単語 意味
펼치다 広げる 신나다 浮かれる
흔들다 振る、揺する 하루 종일 一日中、終日
반작반짝 ぴかぴか 힘치다 力強い、勇ましい
활짝 にっこりと 막다른 行き止まりの
부딪히다 ぶつかる 역전시키다 逆転させる
기지개를 켜다 伸びをする 초롱초롱하다 (目などが)澄んでいる、きらきらする
눈망울 眼球 졸립다 眠い、眠たい
-더라도 ~しても、~であっても 날리다 飛ばす



両手を太陽に向けて広げて 楽しく体を振ってみれば
眩しい日差しを受けて 今日も一日ぴかぴか
熱心に 力強く にっこり笑って Ay Ay Yo!
行き止まりの壁にぶつかったら戻ればいい 余裕満々
どんな状況でも問題ない 逆転させればいい 意気揚々
席から立ち上がって伸びをしよう
きらきらな眼球 ツラくても眠くてもパワフルなスマイル!
そしてにっこり笑ってダンス ストレスは飛ばしてハッピー
私たちは輝く宝石 きらめく大切な命だ
夢見る奇跡 何でも出来る プリキュアの魔法は Happy Coming